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

출시 시간:2022-07-29 13:38:29 사용자 게시:256HP158312377 페이지 뷰:113

핵심 팁:볼 칸,유동 코어 로드 연결 방 관 기술 이 점차 성숙 해 지 는 시기.녹 제거 등급 은 방 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에폭시 류, 에틸렌 류,볼 칸200 아연 도금 파이프 얼마예요?, 페놀 알데히드 류 등 도료 의 시공

유동 코어 로드 연결 방 관 기술 이 점차 성숙 해 지 는 시기.

녹 제거 등급 은 방 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에폭시 류, 에틸렌 류,볼 칸200 아연 도금 파이프 얼마예요?, 페놀 알데히드 류 등 도료 의 시공 공정 에 대해 방 관 표면 이 근 백 급 (Sa. 실천 에 의 하면 이런 녹 제거 등급 을 사용 하면 모든 산화 피 녹 과 다른 오물 을 제거 할 수 있 고 닻 무늬 의 깊이 는 ~ & mu; m 에 달 하 며 층 과 방 관 의 부 착 력 요 구 를 충분히 만족 시 키 고 뿌 릴 수 있다 는 것 을 증명 한다.녹 제거 기술 은 비교적 낮은 운행 비용 과 안정 적 이 고 신뢰 할 수 있 는 품질 로 근 백 급 (Sa 기술 조건) 에 이 를 수 있다.

볼 칸같은 방 관 은 실외 에 쌓 여 있 고 사용 할 때 대부분 바닥 에 묻 혀 있 기 때문에 부식 되 고 녹 슬 기 쉬 우 며 파이프 의 원활 함 을 확보 하기 위해 서 는 방 관 이 비교적 강 한 부패 방지 가 필요 하 다.단 관 이 부식 되면 기름, S & le; .%)

사나 테 평방 관 의 생산 대부분 방 관 가공 은 모두 방 관 압력 가공 으로 가공 되 는 강 (반제품 가스 의 누 출 을 초래 하고 운송 을 중단 시 킬 뿐만 아니 라 환경 을 오염 시 킬 뿐만 아니 라 화 재 를 일 으 켜 해 를 끼 칠 수도 있다.

고급 질 좋 은 강철 (P & le; .%, 주괴 등) 을 소성 변형 시 켰 다. 방 관 가공 온도 에 따라 방 관 과 같은 냉 가공 과 열 가공 두 가지 가 있다. 방 관 의 주요 가공 은 압연: 방 관 금속 반제품 을 회전 압연 롤러 에 대한 간극 (각종 모양) 이다.압연 롤러 의 압축 으로 인해 재료 의 단면 이 줄 어 들 고 길이 가 증가 하 는 압력 가공 은 생산 방관 에서 자주 사용 하 는 생산 방식 으로 주로 방관 형 재, 판재,볼 칸아연도금 관, 관 재 를 생산 하 는데 사용 된다. 냉 간 압연, 발전소, 농업 과 화학 기계, 유리 막 벽, 자동차 섀시, 공항, 고속도로 난간, 주택 건축, 압력 용기, 석유 저장 탱크, 교량, 발전소 설비, 중 운송 기계 및 기타 비교적 높 은 부하 의 용접 구조 부품 등.공정 분류 사각형 관 은 생산 공정 에 따라 열 간 압연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냉 간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볼 칸관리 공장, 이음매 없 는 사각형 관, QB 사각형 관 으로 나 뉜 다.


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



QB 방관 의 기능 지수 분석 - 적진 강인성 뒤에서 논의 되 는 강도, 소성, 각 도 는 모두 금속 이 정 부하 작용 을 하고 있 는 기계 기능 지침 이다.실천 적 으로 많은 기계 정비 기 는 고용 업 무 를 중복 하고 있 는데 이런 환경 에서 기 회 를 놓 치지 않 고 피곤 하 다.

QQB 방관 표면 경화 처 리 는 모두 등 온 담금질 로 진행 되 는데 그것 이 바로 열처리 기술 이다.등 온 소입 을 거 친 QQB 방 관 은 더 좋 은 성능 을 얻 을 수 있 고 QQB 방 관 을 더 많은 분야 에서 응용 할 수 있 습 니 다.

b. 공구강: (a) 탄소 공구강;(b) 합금 공구강;(c) 고속 공구강.

브랜드 를 설계 하 다사각 관 과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차 이 는 이음매 없 는 강관 의 주요 특징 은 용접 틈 이 없 으 면 비교적 큰 압력 을 견 딜 수 있다 는 것 이다.제품 은 매우 거 친 주형 이나 냉각 부품 일 수 있다.

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. a. 아 공석 강 (철 소체 + 주광 체);b. 공석 강 (주광 체);c. 과 공 방 관 석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;d. 라이 체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.

열 아연 도금 방 관 은 강판 이나 강철 띠 를 말 아서 성형 한 후에 용접 하여 만 든 방 관 이 고 이런 방 관 을 바탕 으로 방 관 을 열 아연 도금 조 에 놓 고 일련의 화학 반응 을 거 쳐 형 성 된 방 관 이다.열 아연 도금 방 관 의 생산 공정 은 비교적 간단 하지만 생산 효율 은 매우 높 고 규격 의 품종 이 많 지만 이런 방 관 에 필요 한 설비 와 자금 이 적어 소형 아연 도금 방 관 공장 의 생산 에 비교적 적합 하 다.


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



방 관 은 금상 에 따라 퇴화 상 태 를 분류 한다. a. 아 공석 강 (철 소체 + 주광 체);b. 공석 강 (주광 체);c. 과 공 방 관 석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;d. 라이 체 강 (주광 체 + 침 탄 체).

작업 이 세밀 하 다.구조 용: 말뚝 관, 교량, 부두, 도로, 건축 구조 용 관, 해양 말뚝 관 등 을 만든다.

절단 면 의 쇠 부스러기, 모 변 은 줄 이나 적당 한 도 구 를 사용 하여 완전히 제거 하여 쇠 부스러기, 모 변 이 다른 부품 을 연결 할 때 고무 o 형 개스킷 과 다른 부속품 을 긁 히 지 않도록 한다.

현재 방관 생산 이 증가 함 에 따라 시장 에 위조롭다 는 방관 이 나타 나 는 곳 도 점점 많아 지고 있다. 방관 의 위조롭다 는 것 을 어떻게 판별 하 는 지 다음 에 제 가 여러분 에 게 방관 의 위조롭다 는 몇 가 지 를 가르쳐 드 리 겠 습 니 다.

볼 칸실 곡 의 단점 은 스 트 레 칭 얇 은 효과 가 있다 는 것 이다.실제 구 부 림 은 구 부 러 진 곳 을 늘 리 고 스 트 레 칭 효 과 는 구 부 러 진 라인 의 수직 길 이 를 단축 시킨다.실제 구 부 러 진 곳 의 금속 은 늘 어 나 서 얇 아진 다.

방 관 무 상 변 또는 일부 상 변 이 발생 하 는 용도 에 따라 건축 과 공사 용 강: a. 일반 탄소 구조 강;b. 저 합금 구조 강;c. 철근 강.

c. 특수 성능 강: (a) 녹 슬 지 않 고 내산 강;(b) 내열 강;(c) 전열 합금강;(d) 전기공 학 용 강철;(e) 망간 내 마모 강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볼 칸dn 100 열 아연 도금 관합 리 적 사용 수칙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와켄권하다뉴스 정보
와켄최근 소식